9박10일 입원하는 532만원 생동성 알바 자리가 나왔습니다.
자격조건은 비흡연자이고 나이가 만 65세부터 85세까지로 나와있기 때문에 사례비가 상당히 높은 편인 것 같습니다.
일정은 스크리닝 1회 + 입원(9박 10일)1회 + 외래방문 2회 + 종료방문 1회로 나와있으며 10월 22일 오전에 입원해서 10월 31일에 귀가하는 일정입니다.
이후 11월 1일이랑 2일에 외래방문을 하시면 되고 마지막으로 11월 10일에 종료방문을 하면 532만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일정에 모두 참여하시면 시험종료일로부터 3~4주 내외에 직접 본인 통장에 입금이 된다고 하는데 알츠하이머 치료제를 평가하기 위한 임상시험이니 나이가 맞는 분들은 한 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해당 약물의 경우 사람에 투여된 경험이 없는 약물이며 종물 실험에서는 고용량을 투여했을 경우 일회 호흡량의 감소가 확인된 바 있다고 합니다.
역시나 가격대가 높은 건 다 이유가 있는 모양입니다.
이보다 일정이 좀 더 짧은 생동성 알바 자리는 스크리닝 1회 + 입원(4박 5일)2회 + 종료방문 1회로 진행되는 일정이 있고 나이는 만 19세부터 50세까지로 젊은 분들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 역시나 비흡연자들만 모집이며 사례비는 214만원으로 나와있었습니다.
당뇨병 치료제를 시험하는 모집이고 4박 5일짜리를 총 2회 진행해야하는 일정이며 1기와 2기 모두 참여해야 사례비를 다 받을 수 있으니 일정을 잘 확인하셔야 합니다.
예전에 비해서 사례비가 막 크게 오른 느낌은 없는데 중간중간 쉬는 날이 많은 자영업자라면 요렇게 한 번씩 참여하시고 그걸로 코인 시드를 만드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생동성 알바로 한 500만원 모아서 그걸로 코인 투자를 해서 꽤 짭짤하게 버는 분들도 있던데 어차피 노트북이나 스마트폰 챙겨가서 그걸로 병원 안에서 코인 거래를 할 수 있으니 짤짤이로 한 번씩 참여하고 시드를 불리는 방법도 있다는 걸 알아두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코인에 소질이 없어서 400정도 넣고 1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아직 500을 못 넘고 있는 중이라 그냥 투자하고 싶은 장일때만 넣었다가 한 5% 먹고 빠지는 식으로 소소하게 먹고 있는 중입니다.
이제 한 480정도까지 끌어올렸는데 오늘 들어간 걸로 딱 500까지만 채우고 나올 생각입니다.
비트코인이 역대급으로 올랐다고 하는데 알트코인은 생각보다 쏘는 종목들이 잘 안 보이네요.
이번에 시간대만 맞으면 하나 참여해서 돈 200만원쯤 더 넣어볼까 했었는데 시간이 안 맞아서 참여는 못 할 것 같고 나중에 또 괜찮은 자리 나오는지 계속 검색해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