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SNS에는 벤틀리를 타고다니는 99년생 여성이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본인 소개시 유통을 하고 있고 가바온이라는 화장품도 하고 있고 옷, 제약, 미용, 필러도 하고 있다고 밝혔는데 23살에 처음 1억을 벌었다고 하면서 대체 뭐하는 분이냐는 댓글들이 많이 달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짧은 쇼츠 영상이 나오고 대체 가바온 화장품은 어떤 제품이고 대표가 쇼츠에 나온 여성이 맞는지 검색해보는 분들이 정말 많아졌는데 안타깝게도 네이버나 구글에는 해당 제품에 대한 내용이 하나도 나와있지 않아서 더욱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본인은 기부를 지금까지 3억원을 했고 가족 단위로는 100억 이상은 했던 것 같다고 밝혔는데 안유진과 정소민 배우를 닮은 것 같은 비주얼로 인해서 더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어버이날을 맞이해서 스냅사진을 찍기 위해서 할머니와 같이 이동하던 도중에 잠깐 인터뷰를 했고 이후 나와서 할머니의 현재 옷차림도 같이 나왔는데 본인은 에이블리 나시와 지그재그 치마를 입으면서도 할머니는 고급스런 옷차림을 하고 있는 것 역시나 이슈가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할머니의 옷차림 정보
- 루이비통 머플러 : 1,500,000원
- 까르띠에 목걸이 : 11,000,000원
- 불가리 팔찌 : 17,000,000원
- 잠실에서 산 상의 : 100,000원대
- 잠실에서 산 바지 : 50,000원대
- 나이키 신발 : 50,000원대
할머니의 옷차림만 봐도 대략 3천만원 가까이 되는 금액이었는데 할머니는 고급스러운 차림을 해주고 손녀는 저렴하게 인터넷으로 구매한 옷을 입고다니는 것도 보기 좋다는 반응들이 많았습니다.
가바온 화장품 대표
영상에서는 딱히 구체적인 내용이 나오지 않고 가바온 화장품이라는 이름만 잠시 나와서 이를 찾아보는 분들이 많았는데 현재 나와있는 정보로는 유튜브에 가바온 코리아라는 채널 하나만 있고 4년전에 올라온 영상들만 3개정도 남아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구독자는 6명이고 해당 채널에 있는 홈페이지 주소도 지금은 막혀있는 상태인데 더 자세히 검색해보니 해당 브랜드는 국내가 아닌 해외에서 주력으로 판매되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해외에서 판매되는 제품이다보니 국내에서는 내용을 찾기가 힘든 것 같은데 구글에서 Gabaon Korea로 검색을 해보니 7만 팔로워나 되는 인스타그램도 나왔고 http://us.gabaoncosmeticos.com/이라는 사이트도 찾을 수 있었습니다.
확실히 국내가 아닌 해외에서 유명한 브랜드인 것 같은데 이게 동일한 제품인지는 확실하지 않으니 그냥 참고만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도 유튜브를 보다가 알고리즘이 알아서 쇼츠를 띄워주길래 보게 되었고 은근히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것 같아서 구글링을 통해 나온 정보를 같이 공유해드렸습니다.
국내에서 이슈가 되기 위해 채널에 등장하신 것은 아닌 것 같은데 추후에 또 다른 내용들이 나오게 되면 더 추가해서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