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미스릴원석 노가다 구하는 방법 얻는법 공유
서버마다 가격이 다르겠지만 제가 있는 서버는 원석을 개당 1,500아덴에 매입하는 편입니다.
원석이랑 버포즙을 모아서 활골무를 만들어서 팔면 1만2천원정도 되고 활골무 1개를 만들려면 원석 5개, 버포즙 3개, 판의 갈기털 20개가 필요합니다.
원석 5개면 대략 7,500아덴이니 갈기털 뽑고 버포즙 모으고 해서 활골무를 만들어 파는 것보다 그냥 원석만 캐다가 파는 것도 나쁘지 않은 방법입니다.
그래서 미스릴원석 노가다를 해야겠다 생각하는 분들이 많은데 문제는 예전처럼 난쟁이나 돌 골렘한테서 원석이 생각만큼 잘 나오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강철 부츠도 상점에서 다 판매를 하니 철괴노가다를 할 필요도 없고 원석도 생각만큼 잘 나오지 않으니 난쟁이 시리즈를 잡으러 필드 외곽을 돌 이유가 없어졌는데 사실 원석을 캐려면 필드가 아니라 던전을 들어가야 합니다.
리니지 미스릴원석 구하는 방법 얻는법
미스릴원석은 필드보다는 요정숲 던전에서 잘 나옵니다.
요정숲 던전 1층에 있는 오크, 좀비가 미스릴원석을 잘 주는데 둘 중에서는 좀비가 그나마 잘 주는 편입니다.
오크는 종족 인식이 있어서 오크만 때려도 오크패밀리들이 우르르 공격하기 때문에 좀비만 골라서 잡아도 됩니다.
오크 전사가 그래도 잡템을 잘 주는 편이니 오크패밀리를 보이는 족족 다 잡아도 되지만 뼈셋에 걍사활 하나밖에 없다면 그냥 좀비만 골라서 잡고 다니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요정숲 던전 1층에서 자리를 잡고 좀비만 잡아도 되고 텔을 타고 다니면서 잡아도 되는데 보통 1시간 사냥을 하면 원석은 6~7개정도 먹을 수 있습니다.
자리를 잡 잡고 사냥을 잘하는 분들은 그보다도 더 많이 모을 수 있는데 하다보면 어느 정도 요령을 터득할 수 있을 겁니다.
어차피 요정숲 던전 1층은 센 몬스터도 없기 때문에 좀비만 골라서 쏙쏙 잡으러 다니고 그러다가 오크가 따로 한마리 떨어져있으면 오크도 잡고 그렇게 원석을 모으면 됩니다.
필드에 다니면서 아무리 사냥을 해봐야 아덴 얼마 떨어지지도 않고 잡템도 안 나오고 물약만 소모되니 차라리 덱스 요정으로 시작해서 사활 들고 요정숲 던전에 박혀서 원석만 캐시면 1시간에 적어도 1만아덴 이상은 벌어갈 수 있습니다.
그렇게 계속 사냥하면서 크로스보우도 맞추고 데이도 바르고 +6크로를 맞추면 이후부터 사냥 효율은 훨씬 더 올라갑니다.
+6크로스보우만 맞춰도 원석은 미친듯이 캘 수 있고 다른 사냥터도 진출이 가능하니 처음 시작은 요숲에서 한다고 생각하고 열심히 사냥하시면 됩니다.
아직 아덴값이 비싼 편이라 요숲에서 원석만 캐다가 매입시키는 분들도 있던데 장비없이 시작하는 분들이라면 리니지 미스릴원석 노가다 강력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