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재고조회 사이트 링크 관련 정보를 공유해봅니다.
동네에 다이소가 하나 더 생겼는데 기본에 있는 다이소보다 훨씬 크고 파는 제품들도 많아서 요즘은 더 큰 지점으로 가는 편입니다.
근데 더 큰 지점으로 가면 항상 여기저기 돌아보느라 시간이 훨씬 더 오래 걸리고 물건 찾는 것도 힘들어서 살짝 귀찮을 때가 많습니다.
일하시는 분들한테 물어보려고 해도 꼭 물어볼때가 되면 주변에 직원들도 안 보이고 이게 어느 코너로 가야하는지 헷갈릴때도 있습니다.
날파리를 잡는 트랩을 사려고 하는데 이걸 캠핑용품으로 가야하는지 아니면 주방용품으로 가야하는지 뭔가 애매하더군요.
결국은 계산대까지 가서 물어보니까 입구에 있는 여름용품으로 가야한다고 해서 그쪽으로 갔는데 딱히 마음에 드는 제품이 없어서 그냥 나온 적도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제품이 없다는 걸 알았다면 진작에 나왔을텐데 뭔가 너무 효율성이 떨어지는 배치라고 해야하나?
아무튼 물건을 더 쉽게 찾을 수 있는 방법이 없는지 찾아보니 다이소 어플을 설치하면 재고를 쉽게 찾을 수 있다고 하는 글을 봤습니다.
다이소 재고조회 사이트 링크 정보
글을 읽으면서 하나씩 따라해보면 되긴 하지만 뭔가 귀찮아서 일단 어플부터 설치했고 이후 회원가입을 한 뒤에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검색창에 필요한 제품을 검색해보니 아래에 제품들 목록이 나오고 그 다음에 매장상품찾기를 클릭하니 제품명과 품번이 나왔습니다.
이후 제품을 클릭하니까 매장검색이 나오는데 내가 방문하고자 하는 매장을 찾아보면 매장 아래에 재고가 얼마나 남아있는지 바로 나오고 더 중요한 건 재고 바로 아래에 몇 층 몇 번에 해당 제품이 있는지 써있다는 점이었습니다.
그 전에는 다이소에 가서 물건을 찾는 게 너무 힘들었는데 다이소 앱에서 제품을 검색하니까 바로 몇 번에 그 물건이 있는지 나오더군요.
그래서 오늘 다이소에 가기 전에 미리 제품 3개를 검색해놓고 그 다음에 각 제품이 몇 번 코너에 있는지 확인한 후 해당 번호가 있는 코너에서 제품을 바로바로 찾아서 사왔습니다.
전에는 어디에 어떤 물건이 있는지 찾기가 힘들었는데 다이소 앱에서 하나씩 검색하니까 너무 편하더군요.
각 코너마다 번호가 붙어있어서 번호만 보고 찾으면 되고 어려운 점이 하나도 없어서 다음부터는 다이소에 방문할때 미리 어플로 제품 재고가 있는지 찾아보고 어느 코너에 있는지 번호도 확인해야겠다 생각했습니다.
번호가 써있는 화면을 캡쳐해놓고 그 사진을 보면서 제품을 찾으면 되는데 어차피 다이소는 계산할때 회원에 가입되어 있을 경우 적립도 해주니까 미리 다이소 어플을 받아서 회원가입도 하시고 다음에 방문하실때도 미리 어플로 재고가 있는지 확인하고 있다면 몇 번 코너에 있는지도 확인해놓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