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바로론 300 소액대출 서비스 후기 정보를 공유해봅니다.
300만원 정도의 소액을 빠르게 빌리고 싶을때 가장 많이 언급되는 상품 중 하나입니다.
신청 과정이 간단하고 입금 속도가 빠른 것으로 잘 알려져 있고 금리는 대부업체가 모두 연 20%로 동일하기 때문에 굳이 다른 업체랑 비교할 필요는 없습니다.
요즘은 빨리 잘 입금이 되는지만 확인하면 되고 자본금 규모가 큰 업체라서 이상한 요구를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잠깐 사용하고 다시 갚는 용도로 쓰시면 되는데 이게 갓 사회에 진출한 분들이 빌리는 경우도 많고 이번달에 모든 돈이 다 막혔을때 비상금으로 빌려쓰는 분들도 많습니다.
은행권의 비상금대출처럼 낮은 금리를 기대하긴 어렵지만 요즘 현금서비스나 카드론도 연 15% 이상이니 2금융권에서 빌려쓰는 것과 큰 차이가 없다는 게 그나마 위안이 되는 점입니다.
바로바로론 소액대출 후기
오늘 당장 현금이 급하게 필요한 상황에서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당일에도 빠르게 입금이 나옵니다.
휴대폰 본인인증을 통해 간단히 진행되고 지점에 방문할 필요없이 비대면으로 접수가 가능하기 때문에 어려운 점은 없었습니다.
이자야 뭐 굳이 비교해볼 필요없이 20%로 진행되는 거고 기존에 대출이 있는 상황이었는데도 한도가 나왔습니다.
저신용자도 승인을 받은 사례들이 많으니 일단은 상담부터 받아보시고 가조회를 진행해보시면 됩니다.
저신용자나 기대출이 많은 분들도 승인을 받을 수 있지만 반대로 크게 문제가 없는 것 같은데 거절이 나오는 사례들도 있으니 승인 여부와 한도는 개인마다 모두 다르다고 생각해야 합니다.
대신 요즘은 무직자인 경우 거의 승인이 어렵습니다.
바로바로론 300 소액대출 서비스
연 20%의 이자는 빌릴때는 그리 커보이지 않는데 나중에 갚을때가 좀 부담이 되는 이자입니다.
원금을 그대로 갚는 것도 부담인데 거기에 추가로 이자가 20%나 붙으니 그만큼 갚을때 더 힘들고 그래서 더욱 돈을 빌릴때는 상환을 염두에 두고 차근차근 돈을 모아둬야합니다.
빌려서 막무가내로 다 썼다가 점점 갚을 날이 다가오니까 급하게 또 모으려다보니 추가로 더 대출을 받아서 막는 일들이 생기는 게 문제입니다.
바로바로론 300이라고 하니 다들 본인인증만 하면 300만원은 바로 입금이 되는 줄 아는 분들이 있는데 첫 거래에 누구나 다 300만원 한도 꽉 채워서 받을 수 있는 건 아닙니다.
특히나 요즘은 한도가 많이 나오지 않기 때문에 심사 결과에 따라서 200만원도 안 나오는 경우가 있고 100만원밖에 안 나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소득이 확실하고 신용이 괜찮다면 그 이상도 빌릴 수 있겠지만 심사 결과 한도가 적게 나오는 분들도 있으니 이 점은 미리 확인하시는 게 좋습니다.
여기서 300만원을 받을 계획으로 그냥 손 놓고 있었는데 나중에 한도가 적게 나온다고 하면 상황이 꼬일 수 있으니 너무 한 곳만 믿고 기다리시는 건 위험할 수 있습니다.
대출을 빌리면 가장 피해야하는 게 연체인데 연체가 된다고 해서 이자가 더 플러스되는 건 아니지만 그만큼 신용이 하락할 수 있고 기간이 늘어나면 늘어난만큼 이자도 더 갚아야되니 연체가 길어지면 갚는 것도 힘들어집니다.
신불자가 되면 나중에 신용회복하는 것도 어려우니 대출은 본인이 충분히 갚을 수 있는 만큼만 빌려쓰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