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큐브 부스터프로 내돈내산 한달 사용 후기 적어봄.
장원영이 모델로 나와서 최근 많이 핫한 제품이고 진동 클렌징과 스킨케어를 한 번에 할 수 있다고 나오는 제품입니다.
사전예약 혜택도 제공하고 있어서 지금 접수하시면 사은품도 같이 받을 수 있으니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시구요.
모공 속에 있는 피지만 골라서 제거하는 스마트 3D 진동 기술이 적용되어 모공 사이사이까지 빈틈없이 클렌징을 해준다고 나와있습니다.
부스터모드를 쓰면 화장품의 흡수율도 올라가고 진동으로 인한 마사지효과까지 있어서 자주 사용하는 편입니다.
사용해보고 전후 사진을 찍어가면서 비교해보고 있는데 확실히 2주가 지나니까 전후 사진에 큰 차이를 확인할 수 있었고 한달을 사용해보니 도드라져서 보이던 모공도 많이 안 보이고 피부가 나아진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전용 젤 없이 아무 제품이나 같이 사용할 수 있고 일단 화장품의 흡수율이 좋으니 매일 쓰게 됩니다.
피부결 좋아졌다는 말도 자주 듣는 중인데 주변에 사용하시는 분들도 대부분 만족해하는 편입니다.
메디큐브 부스터프로 특징
메디큐브 부스터프로(MediCube Booster Pro)는 피부과의 전문 케어 기술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고성능 마이크로니들링 뷰티 디바이스 제품입니다.
여드름이나 흉터, 모공, 주름살 등의 다양한 피부 문제를 효과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제품이며 홈케어용 마이크로니들이 피부 표면에 미세한 구멍을 내어 피부 흡수율을 극대화시켜주는 의료기기입니다.
마이크로니들은 원래 병원에서 받을 수 있는 시술이지만 이를 집에서도 쉽게 받을 수 있도록 만들어졌으며 무엇보다 안전 기준을 준수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시술은 30초 간격으로 나눠져서 단계별로 작동하며 4단계 자동 타이머로 안심하고 동작 시간을 조절해서 쓸 수 있습니다.
미세 바늘의 자극으로 피부 장벽이 열리고 재생력이 높아지면 평소에 사용하는 세럼, 앰플 등의 유효 성분 흡수를 쭉 끌어올리는데 도움을 받게 됩니다.
워생적인 사용을 위해서 바늘 팁은 별도로 교체가 가능하고 사용 후에는 세척해서 깨끗하게 관리가 가능합니다.
무선 충전 방식이고 한 손에 들어오는 컴팩트한 디자인의 제품이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런 분들에게 추천
- 여드름 흉터를 치료하고 싶은 분
- 모공이 넓어서 고민이 많은 분
- 잔주름 때문에 고민인 분
- 피부 탄력 저하를 느끼는 분
- 병원 마이크로니들링이 부담스러운 분
- 피부 흡수율을 올리고 싶은 분
전문적인 피부과 시술을 받지 않고 집에서도 손쉽게 피부 재생과 스킨케어 흡수율 향상을 얻을 수 있는 혁신적인 뷰티 디바이스 제품이기 때문에 꾸준히 사용하시면 확실히 달라진 피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직접 경험해보시고 개인 피부 타입에 맞는 활용법으로 관리하시면 되며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메디큐브 부스터프로 내돈내산 후기 정보를 간단히 공유해드렸고 앞으로 더 오랜기간 사용한 후에 다른 후기를 더 공유해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