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 나이스 매트리스 무상 케어 방문서비스 안내 전화를 받았습니다.
일반 휴대폰 번호로 연락이 와서 청호나이스 정수기 설치는 잘 받으셨냐고 묻고는 이후 매트리스 무상 케어 서비스를 해주겠다고 해서 처음엔 스팸인 줄 알았습니다.
근데 스팸이라기엔 제 개인정보를 일단 다 알고 있고 정수기를 설치해드린 청호나이스라고 하니 무슨 말을 하는지 계속 들어봤습니다.
매트리스 소독인지 뭔지 그걸 해주겠다며 내일 시간 괜찮으시냐고 해서 내일 오후 4시 이후에는 괜찮을 것 같다고 했더니 바로 시간이 된다며 오후 4시에 방문하겠다고 하더군요.
근데 이거 돈 내는 거냐고 물어보니 무료서비스라며 정수기를 설치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 해드리는 거라고 해서 일단 알겠다고 내일 오시라고 하고 끊었습니다.
침대 매트리스 무상 케어를 해주겠다는데 굳이 마다할 필요는 없을 것 같았고 어차피 매트리스 청소를 한 번 제대로 할 생각이었기 때문에 일단 잘됐구나 했습니다.
이후 청호 나이스 매트리스 무상 케어 방문서비스 관련해서 좀 검색을 해보니 일단 처음에는 방문해서 무상으로 해주고 이후 정기적으로 케어를 받아보시라고 권유한다는 글이 카페에 올라와있었습니다.
그러니까 이런거 거절 잘 못하는 분들은 아예 안 받는 게 정신건강에 좋고 한 번 받은 다음에 정기적인 케어는 안 받겠다 거절하는 거 잘 하시는 분들은 그냥 한 번 받고 끝내면 된다는 건데 일단 받아보고 괜찮으면 가격이 얼마인지 확인한 뒤에 정기적으로 3개월에 한 번씩 케어를 받아도 나쁘지는 않을 것 같았습니다.
가장 중요한 건 가격이죠.
찾아보니 진드기 청소 같은 것 뿐만 아니라 매트리스 렌탈까지 권유한다고 하던데 매트리스를 월 2~3만원정도에 렌탈해주고 뭐 이런 시스템인 것 같았습니다.
단순 청소만 정기적으로 받고 이걸 걱정할 게 아니라 매트리스 렌탈까지도 방어를 해야하는 모양입니다.
뭐 침대는 구매한지 그렇게 오래되지도 않았고 매트리스도 괜찮은 편이니 그냥 소독만 받고 끝내려고 하는데 매트리스 소독은 가끔 한 번씩 신청해서 받는 것도 나쁘지는 않겠다 싶었습니다.
다른 분의 블로그 후기를 보니 매트리스 케어 한 번 부르는데 4만5천원정도 나왔다고 하더군요.
1~2년에 한 번씩 불러서 매트리스 청소를 정기적으로 하는 것도 뭐 나쁘진 않을 것 같고 아무튼 내일 케어를 받아보고 나서 다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런 매트리스 소독 같은 건 처음이라 얼마나 진드기가 많을지도 궁금하고 얼마나 더럽게 나올지도 벌써부터 궁금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