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GS앱에서 픽업 주문시 카스 후레쉬 캔맥주 370ml 간편팩 6개를 6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일일 최대 1개만 구매할 수 있어서 여기저기 다니며 여러번 구매하실 수는 없고 하루에 6개짜리 팩 1개만 구매하셔야 합니다.
이것도 품절된 매장은 안 되고 아직 수량이 남아있는 매장을 찾아서 구매하셔야 하는데 현장에서는 이런 할인이 없고 우리동네GS앱으로 픽업 주문을 할때만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원래 가격은 11,000원인데 우리동네GS앱으로 픽업 주문시 5천원 할인이 적용되어 6천원에 구매가 가능한 상황입니다.
카스 후레쉬 캔맥주 370ml 6캔에 6천원이니 1캔당 1천원인 셈인데 카스 메가캔이 740ml이니 딱 그 절반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웃긴게 카스 메가캔은 5개를 사면 1캔당 2천원으로 할인해주는 행사도 같이 진행중인 상황인데 카스 메가캔은 싹 품절이고 370ml짜리 세트는 아직 남은 매장들이 꽤 남아있는 상태입니다.
카스 후레쉬 캔 370ml가 1캔당 1천원이면 카스 메가캔 740ml 1캔당 2천원인거랑 용량 대비 가격은 완전 똑같은 셈인데도 다들 카스 메가캔으로만 몰리는 모양입니다.
메가캔이 더 맛있는 건지 뭔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용량 대비 가격은 똑같으니 메가캔 할인을 이용하지 못한 분들이 있다면 카스 후레쉬 캔맥주 370ml 간편팩 6개 6천원 할인혜택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처음엔 우리동네GS앱에서만 하는 행사인 줄 모르고 그냥 편의점에 들어가서 간편팩 할인행사하냐고 물어보니까 이거 지금 할인중이라고 하면서 바코드를 찍으며 11,000원이라고 하시더군요.
앱에서 할인행사하는 걸 일하시는 분들은 전혀 모르시던데 가격은 거의 역대급으로 나왔으니 카스맥주 좋아하는 분들은 편의점에서 구매하시는 게 마트보다 훨씬 저렴할 겁니다.
오늘 저희 동네는 넷째주 수요일이라 대형마트들이 쉬는 날인데 하필 집 앞에 있는 마트가 롯데슈퍼에서 여기도 문을 닫았습니다.
롯데슈퍼에서 맥주 안주라도 좀 사오려고 했는데 문을 닫아서 어쩔 수 없이 배달앱으로 간단하게 좀 시켜먹을 생각입니다.
평소엔 맥주가 비싸서 안 마시고 저렴한 발포주를 마셔왔었습니다.
필라이트는 특유의 향이 좀 쓰고 제 입에 안 맞아서 저는 필굿을 주로 마시고 있는데 필굿 피처가 마트에서 3,100원인가 그 정도 하고 편의점에서는 3,9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피처가 1.6L용량이니 가성비는 발포주가 진짜 제일 좋긴 한데 오늘 산 카스도 가격만 따지면 거의 편의점 필굿 피처랑 비슷비슷한 수준으로 구매한 것 같습니다.
카스 후레쉬 캔 370ml 4개면 4천원이고 용량으로 따지면 대략 1.5리터가 살짝 안 되는 정도라서 이 정도면 편의점에서 필굿 피처 1개당 3,900원주고 사는 거랑 거의 비슷한 가격이 아닌가 싶습니다.
어차피 오늘은 집 앞 마트가 안 열어서 편의점에 갔어야했는데 우리동네GS앱 덕분에 카스 캔맥주를 아주 저렴하게 살 수 있었습니다.
행사는 이번달 31일까지라고 하니 내일부터 편의점에 수량이 남아있으면 가서 1팩씩 계속 사와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