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티마 온라인 소식지 #40

2019.08.30 04:48


새로운 소식지가 금일 발송되었습니다. 이에 해당 내용을 올립니다.


프로듀서 노트


안녕하세요, 여러분.


즐거운 여름을 보내고 계시길 바랍니다! 테스트 센터에 다음 퍼블리시 버려진 적들 2차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습니다! 만약 새로운 퍼블리시에 대해 모르고 계신다면, 자세한 퍼블리시 노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저희는 이번 퍼블리시엔 다음의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새로운 사냥달인의 도전 보상
  • 바다의 보물 이벤트
  • 새로운 스칼리스, 카리브디스, 코르굴 보상
  • 그 외 다양한 것들!


저희는 여러분께 한 번 테스트 센터를 방문하시어 새로운 퍼블리시 콘텐츠를 즐기시고 많은 피드백을 UO 포럼에 남겨주시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만약 모든 게 예정대로 진행된다면, 9월 3일에 최종 퍼블리시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9월 10일에 오리진을 비롯한 선행 샤드에 업데이트가 진행되며, 9월 17일엔 전체 샤드에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다음 퍼블리시인 해적의 깃발을 살짝 살펴보자면, 저희는 그동안 현재 주택의 붕괴 시스템에 관련해 많은 피드백을 보고 들었습니다. 저희는 울티마 온라인의 향후 주택 붕괴 시스템에 관련해 이야기를 시작하려 합니다. 여러분의 많은 의견을 구합니다. 뿐만 아니라 다음 퍼블리시에선 크리스마스에 관련한 여러 테마의 놀라운 것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러니 소식지와 UO.com의 새로운 소식을 놓치지 마세요!


9월 개발팀 만남과 환영 행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 시즈 페릴러스 샤드 - 미동부시각 기준 9월 9일 오후 7시
  • 미즈호 샤드 - 미동부시각 기준 9월 23일 오전 9시


8월 중엔 다음의 계정들에 대한 위반 행위로 조치가 단행되었습니다:


  • 방해 행위 - 1건
  • 무인 매크로 - 10건
  • 이름 정책 위반 - 1건
  • 판촉 행위 - 1건
  • 멀티 박스 - 6건


성난 바다에서 뵙겠습니다.


보니 "메산나" 암스트롱

울티마 온라인 프로듀서


바다의 보물


올해 할로윈의 보물 이벤트는 바다에서 이뤄집니다! 동지회는 영혼결속된 영혼들을 정화할 정도로 용감한 자들에게 큰 보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9월 중에 상용 샤드에 업데이트가 되기 전에 한 번 테스트 센터를 방문하셔서 새로운 이벤트를 체험해보세요!



질문과 답변


1. 상인의 장신구가 새로운 수수료 방식 상인에도 적용될까요?


아니요, 적용되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을 오해하지 않게 울티마 상점에 있는 아이템 설명에도 문구가 추가됩니다.


2. 보물 사냥에도 돌무더기를 추가해줄 수 없나요?


돌무더기는 매진시아가 파괴되었을 때 획득할 수 있는 것들이고, 저흰 다른 곳에서 이를 획득할 수 있게 할 계획이 없습니다.


3. 메두사 차원문의 시간을 연장해줄 수 없나요?


저희는 해당 내용을 버그라고 판단하고 있습니다.


4. 새로운 돌이나 대리석 가구를 추가할 계획이 있나요?


네, 아마도요. 향후 그에 관련한 보상을 추가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5. 영혼석 염색통을 추가할 계획이 있나요?


추가할 게획이 없습니다. 그러나 울티마 상점에 새로운 색상을 추가할 계획은 있습니다!


고객 지원 서비스


1. 만약 여러분이 1년 이상 전에 고객지원팀에 의해 계정이 정지되었다면, 저희는 여러분의 계정 정지 사안을 검토하여 다시 사용하실 수 있도록 해드리려고 합니다. 이곳에 메일을 보내주셔서 고객지원팀에게 계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내주시면 계정을 검토하여 정지 상태를 풀어드리겠습니다.


2. 오리진 스토어에서 구입한 모든 소버린 주화는 계정 관리 페이지에서 입력하셔야 합니다. 게임 내에선 아무리 입력하셔도 소버린 주화를 얻으실 수 없습니다.


3. 다시 한 번 강조하지만, 계정을 다시 열고자 하시는 분은 이곳으로 계정에 대한 모든 정보를 보내주시는 걸 잊지 마세요. 저희가 계정 기록을 확인해야만 계정을 풀어드릴 수 있을 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설정하신 비밀 질문과 답변 (Secret Word)를 확인하실 수 없다면, 힌트를 달라고 하세요. 저희가 여러분의 계정 소유권을 빠르게 확인할 수록 여러분의 계정도 빠르게 다시 열릴 수 있습니다. (중대한 위배 사안 제외)


4. 오리진 스토어에서 코드를 받지 못하신 분은 이곳을 통해 해당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5. 만약 여러분 중 게임 내 질문이나 문제가 있으시면, 게임 내에서 게임 마스터를 호출하거나 이메일로 내용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6. 게임 내 컨텐츠 관련 피드백은 이곳으로 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7. 오리진 스토어의 주문, 코드, 그리고 제 3 판매처에 관련한 내용:


최근 일부 플레이어분들이 인지하셨듯이 오리진 스토어에서 구입하신 코드가 예상한 시간보다 늦게 도착하거나 가끔 제 시간에 도착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여러분들은 대개 주문에 뭔가 문제가 생긴 건 아닐까 걱정하시곤 합니다. 오리진 스토어는 모든 거래에서 사기를 방지하기 위해 안전 장치를 두고 있으며, 안전 장치의 검토 과정은 최대 72시간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저희 지불 담당 부서는 이 안전 장치의 검토 과정을 인위적으로 조정할 수 없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오리진 스토어에서 상품을 구매하셨을 때, 질문이나 우려하는 부분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다음의 링크를 통해서 고객지원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http://help.ea.com/en/contact-us/new/


상품(Product)을 선택하신 뒤, 오리진(Origin)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다음엔 플랫폼(Platform)을 선택하시고 주제에 "주문(Orders)"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고객지원팀과 이야기를 나누시기 전에 자세한 내용을 적는 칸에 내용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또 오리진 스토어만이 공식적인 울티마 온라인의 코드 공급처라는 사실을 명심해주세요. 제 3 판매처에서 구입하시는 코드들의 유효성은 불확실합니다. (그것이 설령 친구, 게임 내에서 마주치는 사람들, 또는 그 외 커뮤니티에서 권장되는 사이트더라도) 뿐만 아니라, 코드가 정상적으로 당시엔 입력이 되었더라도 후에 어떤 사기에 연루되어 있거나, 복사되거나, 그 외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라면 언제든지 사용이 중지되거나 회수될 수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게임 타임, 캐릭터 슬롯, 확장팩 컨텐츠, 소버린 주화, 게임 내 아이템 등등을 상실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오리진 스토어에서 구입하신 코드 외에 다른 구입처에서 구입하신 코드는 보증하지 않으며, 도움을 드릴 수도 없습니다. 따라서 이와 같은 제 3 판매처에서 코드를 구입하신다면, 이와 같은 주의 사항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문제


비밀번호를 초기화하려면 우선 어떤 계정의 비밀번호를 초기화할 지 이해하셔야 합니다. 울티마 온라인은 여러 개의 계정이 사용됩니다. EA 계정, 미씩 마스터 계정, 그리고 게임 계정이 모두 개별적인 비밀번호를 사용합니다.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계정에 관련된 정보는 https://accounts.eamythic.com에서 초기화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브로드소드 온라인 게임즈의 고객지원팀은 EA 계정에 관련된 문제 및 비밀번호에 대해선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 이런 경우, 다음과 같이 하시길 바랍니다.



신용카드 업데이트


신용 카드 정보를 업데이트하려면 다음과 같이 하시기 바랍니다.


  • 계정 센터에 접속하고 EA 계정으로 접속합니다.
  • [Subscriptions] 탭을 선택합니다.
  • 신용 카드 정보를 업데이트할 계정을 찾습니다.
  • [Subscribe] 버튼을 선택합니다.
  • 결제 주기인 [Billing Cycle]을 선택하고 [Continue]를 선택합니다.
  • 어떤 결제 수단을 사용할 지 묻는 페이지가 보인다면 신용카드를 추가하는 걸 선택하지 말고 페이지의 상단 우측에 있는 [Manage Accounts] 옵션을 선택합니다. 그러면 새로운 페이지가 뜨며 이전 신용카드 정보가 적혀있는 걸 보실 수 있습니다.
  • 업데이트할 신용카드를 찾아 [X] 버튼을 선택합니다.
  • 이제 [Add a card] 버튼을 사용하면 신용카드 정보를 업데이트할 수 있게 됩니다. 


계정 센터의 계정 관리 (https://accounts.eamythic.com)


새로운 계정은 어떻게 생성하고 제 계정엔 어떻게 접속하나요?

http://uo.com/Account-Login-Guide


제 EA 계정으로 계정 센터에 접속한 뒤엔 어떻게 제 계정을 관리할 수 있나요?

http://uo.com/account-management/


추가 고객지원 링크 및 비디오

http://uo.com/faq

https://www.youtube.com/watch?v=5G7ABl5wdyU

https://www.youtube.com/watch?v=S5qQwJ6rgI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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