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티마 온라인 소식지 #35

2019.03.21 23:17


새로운 소식지가 발송되었습니다. 이에 해당 내용을 올립니다.


프로듀서 노트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에 새롭게 소개된 새로운 물결이 모든 샤드에 적용되었음을 알립니다! 이번 퍼블리시엔 다음의 새로운 콘텐츠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새로운 물결 - 새롭게 디자인된 함선 전투를 맛볼 수 있는 새로운 이벤트를 통해 바다를 위협하는 자들에 대항하세요! 매월 새로운 보상이 추가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마을 포고지 (Town Cryers)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 새로운 울티마 상점 아이템 - 주택 순간이동기 & 장식용 부엌 세트!
  • 새로운 베테랑 보상!
  • 수 많은 버그 수정!
  • 성 디자인 대회에서 수상한 새로운 성 디자인들!
  • 그리고 그 외에 더 많은 것들!


자세한 전체 퍼블리시 노트는 이곳을 참고하시고, 여러분을 바다에서 뵐 수 있길 바랍니다!


만약 이와 관련한 이야기를 살펴보고 싶다면, 새로운 물결의 단편 배경 이야기들을 읽어보세요!


만약 여러분이 최근 몇년 동안 단편 배경 이야기를 읽고 계셨다면 EM 말라키라는 이름에 익숙하실 겁니다. EM 말라키님은 2009년 EM 프로그램이 재개되었을 때부터 단 한번도 쉬지 않고 함께 해온 분입니다! 저희는 EM 말라키님께 EM 프로그램에 헌신하고 계신 것뿐만 아니라, 개발팀과 함께 단편 이야기를 만들어주신 창의력에 경의를 표합니다. 저희는 이런 분과 함께 하고 있다는 사실에 기쁠 따름입니다! 감사합니다, EM 말라키님!


저희는 다음 퍼블리시인 잊혀진 보물을 살펴보고 있습니다. 보물 지도 & SOS 쪽지를 다시 살펴볼 계획입니다. 공식 홈페이지의 포럼에서 오가는 토론을 통해 저희의 목표를 다듬는데 도움을 주고 계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저희는 향후 테스트 센터를 통해 적용될 부분에 대한 정보를 여러분께 드릴 수 있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UO.com을 통해 업데이트 정보를 받아보세요!


이번 개발팀 만남과 환영 행사는 다음의 일정에 따라 진행됩니다:


  • 미동부시각 3월 25일 오후 7시 - 캣츠킬 샤드
  • 미동부시각 4월 8일 오후 7시 - 레전드 샤드
  • 미동부시각 4월 22일 오후 7시 - 아틀란틱 샤드


마지막으로 다음의 게정들이 일시 정지 및 영구 정지 조치되었습니다:


  • 방해 행위 - 3건
  • 무인 매크로 - 34건


드넓은 바다에서 여러분을 뵙겠습니다.


보니 "메산나" 암스트롱

울티마 온라인 프로듀서



새로운 파도가 밀려오고 있습니다!


바다로 나아가 약탈신호선을 물리치고 해적으로부터 해상 무역 화물을 얻어보세요! 마을 포고지를 통해 더 자세한 이야기를 확인해보세요! 매월 새로운 보상이 추가됩니다. UO.com을 통해 업데이트 내용을 놓치지 마세요!



질문과 답변


1. 무역 장관이 다시 펠루카에도 추가되나요?


네, 이번 패치를 통해 펠루카에도 무역 장관이 추가됩니다.


2. 붉은 악마 갑옷을 획득할 수 있는 지역이나 몬스터를 더 확대해주실 수 있나요?


현재는 저희가 새로운 콘텐츠 추가에 주력하고 있지만, 건의하신 내용은 염두해두겠습니다.


3. 장신구 상자의 검색 기능은 추가할 계획이 있나요?


네, 저희도 해당 내용을 인지하고 있으며, 몇 차례 요청을 받은 바 있습니다. 시스템에 추가할 수 있도록 제반을 마련한 상태이며, 향후 퍼블리시에서 이 기능을 추가할 계획입니다.


4. 벽금고에 입금 전용 기능을 설정할 수 있게 해줄 수 없나요?


네, 해당 기능은 향후 퍼블리시에서 추가될 예정입니다. 


5. 프로모션 고양이 조각상으로부터 얻은 시약들과 일반적으로 상인에게서 구입하거나 땅에서 주운 시약이 겹치지 않는 문제가 있습니다. 겹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해당 문제를 인지하고 있으며, 향후 퍼블리시에서 해결될 수 있도록 살펴보고 있습니다.


6. 강화 클라이언트에도 자동 시체 열기 기능을 추가해줄 수 없나요?


다음번 몇 차례의 퍼블리시에 강화 클라이언트의 성능과 유틸리티를 향상시킬 예정입니다. 그리고 말씀하신 기능 역시 추가할 계획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7. 강화 클라이언트와 고전 클라이언트 간에 책이 다르게 보이는 문제는 수정 계획에 있나요?


네, 다음 퍼블리시에서 다루게 될 예정입니다.


고객 지원 서비스


1. 만약 여러분이 1년 이상 전에 고객지원팀에 의해 계정이 정지되었다면, 저희는 여러분의 계정 정지 사안을 검토하여 다시 사용하실 수 있도록 해드리려고 합니다. 이곳에 메일을 보내주셔서 고객지원팀에게 계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내주시면 계정을 검토하여 정지 상태를 풀어드리겠습니다.


2. 오리진 스토어에서 구입한 모든 소버린 주화는 계정 관리 페이지에서 입력하셔야 합니다. 게임 내에선 아무리 입력하셔도 소버린 주화를 얻으실 수 없습니다.


3. 다시 한 번 강조하지만, 계정을 다시 열고자 하시는 분은 이곳으로 계정에 대한 모든 정보를 보내주시는 걸 잊지 마세요. 저희가 계정 기록을 확인해야만 계정을 풀어드릴 수 있을 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설정하신 비밀 질문과 답변 (Secret Word)를 확인하실 수 없다면, 힌트를 달라고 하세요. 저희가 여러분의 계정 소유권을 빠르게 확인할 수록 여러분의 계정도 빠르게 다시 열릴 수 있습니다. (중대한 위배 사안 제외)


4. 오리진 스토어에서 코드를 받지 못하신 분은 이곳을 통해 해당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5. 만약 여러분 중 게임 내 질문이나 문제가 있으시면, 게임 내에서 게임 마스터를 호출하거나 이메일로 내용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6. 게임 내 컨텐츠 관련 피드백은 이곳으로 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7. 오리진 스토어의 주문, 코드, 그리고 제 3 판매처에 관련한 내용:


최근 일부 플레이어분들이 인지하셨듯이 오리진 스토어에서 구입하신 코드가 예상한 시간보다 늦게 도착하거나 가끔 제 시간에 도착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여러분들은 대개 주문에 뭔가 문제가 생긴 건 아닐까 걱정하시곤 합니다. 오리진 스토어는 모든 거래에서 사기를 방지하기 위해 안전 장치를 두고 있으며, 안전 장치의 검토 과정은 최대 72시간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저희 지불 담당 부서는 이 안전 장치의 검토 과정을 인위적으로 조정할 수 없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오리진 스토어에서 상품을 구매하셨을 때, 질문이나 우려하는 부분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다음의 링크를 통해서 고객지원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http://help.ea.com/en/contact-us/new/


상품(Product)을 선택하신 뒤, 오리진(Origin)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다음엔 플랫폼(Platform)을 선택하시고 주제에 "주문(Orders)"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고객지원팀과 이야기를 나누시기 전에 자세한 내용을 적는 칸에 내용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또 오리진 스토어만이 공식적인 울티마 온라인의 코드 공급처라는 사실을 명심해주세요. 제 3 판매처에서 구입하시는 코드들의 유효성은 불확실합니다. (그것이 설령 친구, 게임 내에서 마주치는 사람들, 또는 그 외 커뮤니티에서 권장되는 사이트더라도) 뿐만 아니라, 코드가 정상적으로 당시엔 입력이 되었더라도 후에 어떤 사기에 연루되어 있거나, 복사되거나, 그 외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라면 언제든지 사용이 중지되거나 회수될 수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게임 타임, 캐릭터 슬롯, 확장팩 컨텐츠, 소버린 주화, 게임 내 아이템 등등을 상실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오리진 스토어에서 구입하신 코드 외에 다른 구입처에서 구입하신 코드는 보증하지 않으며, 도움을 드릴 수도 없습니다. 따라서 이와 같은 제 3 판매처에서 코드를 구입하신다면, 이와 같은 주의 사항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문제


비밀번호를 초기화하려면 우선 어떤 계정의 비밀번호를 초기화할 지 이해하셔야 합니다. 울티마 온라인은 여러 개의 계정이 사용됩니다. EA 계정, 미씩 마스터 계정, 그리고 게임 계정이 모두 개별적인 비밀번호를 사용합니다.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계정에 관련된 정보는 https://accounts.eamythic.com에서 초기화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브로드소드 온라인 게임즈의 고객지원팀은 EA 계정에 관련된 문제 및 비밀번호에 대해선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 이런 경우, 다음과 같이 하시길 바랍니다.



신용카드 업데이트


신용 카드 정보를 업데이트하려면 다음과 같이 하시기 바랍니다.


  • 계정 센터에 접속하고 EA 계정으로 접속합니다.
  • [Subscriptions] 탭을 선택합니다.
  • 신용 카드 정보를 업데이트할 계정을 찾습니다.
  • [Subscribe] 버튼을 선택합니다.
  • 결제 주기인 [Billing Cycle]을 선택하고 [Continue]를 선택합니다.
  • 어떤 결제 수단을 사용할 지 묻는 페이지가 보인다면 신용카드를 추가하는 걸 선택하지 말고 페이지의 상단 우측에 있는 [Manage Accounts] 옵션을 선택합니다. 그러면 새로운 페이지가 뜨며 이전 신용카드 정보가 적혀있는 걸 보실 수 있습니다.
  • 업데이트할 신용카드를 찾아 [X] 버튼을 선택합니다.
  • 이제 [Add a card] 버튼을 사용하면 신용카드 정보를 업데이트할 수 있게 됩니다. 


계정 센터의 계정 관리 (https://accounts.eamythic.com)


새로운 계정은 어떻게 생성하고 제 계정엔 어떻게 접속하나요?

http://uo.com/Account-Login-Guide


제 EA 계정으로 계정 센터에 접속한 뒤엔 어떻게 제 계정을 관리할 수 있나요?

http://uo.com/account-management/


추가 고객지원 링크 및 비디오

http://uo.com/faq

https://www.youtube.com/watch?v=5G7ABl5wdyU

https://www.youtube.com/watch?v=S5qQwJ6rgI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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