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진 스토어 결제에 관련한 문제

2018.01.23 06:29


안녕하세요, EM 하나린입니다.


지난 이벤트에서 언급되었던 오리진 스토어에서 VPN 구매 결제 후, 계정이 밴되는 사례를 제보받았습니다. 현재 울티마 온라인 관련 상품이 한국 오리진 스토어에선 판매가 되고 있질 않아 유일한 구매 방법이 VPN을 통한 우회라는 점을 고려한다면 이는 다소 심각한 문제로 사료됩니다. 따라서 만약 현재 별도의 추가 구매가 절실한 상황이 아니라면 오리진 스토어에서 VPN을 이용한 구매는 잠시 대기해주시길 권장합니다.


이에 관련한 내용을 울티마 온라인 프로듀서인 메산나에게 전달했으며, 공식적으로 이는 브로드소드 온라인 게임즈에서 행한 조치가 아니며, 이에 관련해 EA 고객지원 부서에 전달해 해당 내용을 확인하겠다고 언질을 받았습니다. 혹시라도 이와 관련한 동일한 사례를 겪으신 분들은 이곳으로 관련 내용을 보내주시면 의견을 취합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이후 이에 관련해 별도의 공지가 있다면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1. Blog Icon

    비밀댓글입니다

  2. 안녕하세요, 저도 지금 현재 메일을 보낸 이후에 프로듀서로부터 해당 내용을 EA 고객 지원 부서로 문의해 알아보겠다고 한 부분까지만 확인되고 있습니다. 향후 이에 관련해 어떤 답변이 온다면 별도로 공지해드리겠으나, 지금 현재로썬 저도 추가적인 답변을 얻지 못해서 현 상황이 어떻게 되고 있는지는 알 수가 없습니다. 다만 다시 한 번 추가적으로 내용을 전달해보겠습니다.

© 2013 Electronic Arts Inc. All Rights Reserved.
All trademarks are the property of their respective owners.
Theme by NeoEase. Designed by TYZEN.NET. Modified by EM Hanarin. Valid XHTML 1.1 and CSS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