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2월 소식지

2017.12.10 13:03


새로운 12월자 소식지가 발송되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인 UO.com에서 소식지를 구독하신 분이라면 받아보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프로듀서 노트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제 12월이 되었고, 공예 축제와 크리스마스 선물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미 전체 샤드는 산타의 요정이 대량 주문서를 받기 시작했으며, 여러분의 노력에 따라 크리스마스 나무가 자라게 됩니다! 업데이트 시각에 따라 각 도시마다 대기 시간이 다르긴 하지만 올해 중엔 모든 도시가 한 번씩은 공예 축제가 진행될 겁니다.


개발팀은 크리스마스 연휴 전에 끝없는 여로 시스템을 완성하기 위해 쉴틈없이 작업하고 있습니다. 12월 18일부터 1월 2일까지 개발팀은 크리스마스 연휴동안 사무실을 비울 예정입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긴급 상황엔 언제든 대응할 수 있도록 체제를 갖추고 있으며, 고객 지원 서비스는 연중무휴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개발팀은 1월에 개발팀 만남과 환영 행사를 시작할 예정이니 공식 홈페이지인 UO.com에서 일정을 확인해보세요.


끝없는 여로를 준비하면서 저는 서비스 이용 약관 위배에 관련해 명확히 하고자 합니다. 누구든 끝없는 여로 계정으로 서비스 이용 약관을 위배한 사실이 적발되면 경고 없이 즉각적인 계정 정지가 가해질 겁니다. 향후 소식지에선 새로운 항목으로 서비스 이용 약관 위배로 정지된 계정의 수를 알려드릴 겁니다. 누군가가 부정으로 이득을 취하면 다른 사람들에겐 대단히 불쾌한 일이 될 거란 사실을 저희도 잘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서비스 이용 약관 위배를 소식지에 공개적으로 명시함으로써 저희가 계속해서 공정한 플레이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음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12월엔 울티마 상점에 2가지의 새로운 염료가 추가됩니다. 확인해보세요!


개발팀이 여러분께 즐거운 크리스마스가 되길 기원합니다!


브리타니아에서 뵙겠습니다.


보니 "메산나" 암스트롱

울티마 온라인 프로듀서


새로운 접속 화면


끝없는 여로에선 울티마 온라인의 상징적인 옛 향취를 언제든 누구나 느낄 수 있도록 하려 합니다. 그 중 하나는 새로운 접속 화면으로써, 여러분께 공개합니다! 아래의 스크린샷은 각각 고전 클라이언트와 강화 클라이언트에 적용될 화면들입니다.




질문과 답변


1. 초콜릿 칩 과자와 같이 요리 제작법을 더 추가해줄 수 있나요?

- 네, 다음 해엔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 (플레이어 사망 시 추모를 위해 만들어주는) 플레이어 추모석에 항아리 아트도 추가해줄 수 있나요?

- 네, 향후 업데이트에서 가능할 것 같습니다.


3. 오크 챔피언도 추가해줄 수 있나요?

- 이 아이디어가 마음에 듭니다. 한 번 향후 추가할 수 있을 지 살펴보겠습니다.


4. 커뮤니티에서 하급 토쿠노 염료도 울티마 상점에서 팔게 해달라는 요청이 많습니다. 가능할까요?

- 물론입니다. 원하시면 추가해드릴 수 있습니다.


고객 지원 서비스


1. 만약 여러분이 1년 이상 전에 고객지원팀에 의해 계정이 정지되었다면, 저희는 여러분의 계정 정지 사안을 검토하여 다시 사용하실 수 있도록 해드리려고 합니다. 이곳에 메일을 보내주셔서 고객지원팀에게 계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내주시면 계정을 검토하여 정지 상태를 풀어드리겠습니다.


2. 오리진 스토어에서 구입한 모든 소버린 주화는 계정 관리 페이지에서 입력하셔야 합니다. 게임 내에선 아무리 입력하셔도 소버린 주화를 얻으실 수 없습니다.


3. 다시 한 번 강조하지만, 계정을 다시 열고자 하시는 분은 이곳으로 계정에 대한 모든 정보를 보내주시는 걸 잊지 마세요. 저희가 계정 기록을 확인해야만 계정을 풀어드릴 수 있을 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설정하신 비밀 질문과 답변 (Secret Word)를 확인하실 수 없다면, 힌트를 달라고 하세요. 저희가 여러분의 계정 소유권을 빠르게 확인할 수록 여러분의 계정도 빠르게 다시 열릴 수 있습니다. (중대한 위배 사안 제외)


4. 오리진 스토어에서 코드를 받지 못하신 분은 이곳을 통해 해당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5. 만약 여러분 중 게임 내 질문이나 문제가 있으시면, 게임 내에서 게임 마스터를 호출하거나 이메일로 내용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6. 게임 내 컨텐츠 관련 피드백은 이곳으로 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7. 오리진 스토어의 주문, 코드, 그리고 제 3 판매처에 관련한 내용:


최근 일부 플레이어분들이 인지하셨듯이 오리진 스토어에서 구입하신 코드가 예상한 시간보다 늦게 도착하거나 가끔 제 시간에 도착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여러분들은 대개 주문에 뭔가 문제가 생긴 건 아닐까 걱정하시곤 합니다. 오리진 스토어는 모든 거래에서 사기를 방지하기 위해 안전 장치를 두고 있으며, 안전 장치의 검토 과정은 최대 72시간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저희 지불 담당 부서는 이 안전 장치의 검토 과정을 인위적으로 조정할 수 없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오리진 스토어에서 상품을 구매하셨을 때, 질문이나 우려하는 부분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다음의 링크를 통해서 고객지원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http://help.ea.com/en/contact-us/new/


상품(Product)을 선택하신 뒤, 오리진(Origin)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다음엔 플랫폼(Platform)을 선택하시고 주제에 "주문(Orders)"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고객지원팀과 이야기를 나누시기 전에 자세한 내용을 적는 칸에 내용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또 오리진 스토어만이 공식적인 울티마 온라인의 코드 공급처라는 사실을 명심해주세요. 제 3 판매처에서 구입하시는 코드들의 유효성은 불확실합니다. (그것이 설령 친구, 게임 내에서 마주치는 사람들, 또는 그 외 커뮤니티에서 권장되는 사이트더라도) 뿐만 아니라, 코드가 정상적으로 당시엔 입력이 되었더라도 후에 어떤 사기에 연루되어 있거나, 복사되거나, 그 외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라면 언제든지 사용이 중지되거나 회수될 수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게임 타임, 캐릭터 슬롯, 확장팩 컨텐츠, 소버린 주화, 게임 내 아이템 등등을 상실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오리진 스토어에서 구입하신 코드 외에 다른 구입처에서 구입하신 코드는 보증하지 않으며, 도움을 드릴 수도 없습니다. 따라서 이와 같은 제 3 판매처에서 코드를 구입하신다면, 이와 같은 주의 사항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문제


비밀번호를 초기화하려면 우선 어떤 계정의 비밀번호를 초기화할 지 이해하셔야 합니다. 울티마 온라인은 여러 개의 계정이 사용됩니다. EA 계정, 미씩 마스터 계정, 그리고 게임 계정이 모두 개별적인 비밀번호를 사용합니다.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계정에 관련된 정보는 https://accounts.eamythic.com에서 초기화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브로드소드 온라인 게임즈의 고객지원팀은 EA 계정에 관련된 문제 및 비밀번호에 대해선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 이런 경우, 다음과 같이 하시길 바랍니다.



신용카드 업데이트


신용 카드 정보를 업데이트하려면 다음과 같이 하시기 바랍니다.


  • 계정 센터에 접속하고 EA 계정으로 접속합니다.
  • [Subscriptions] 탭을 선택합니다.
  • 신용 카드 정보를 업데이트할 계정을 찾습니다.
  • [Subscribe] 버튼을 선택합니다.
  • 결제 주기인 [Billing Cycle]을 선택하고 [Continue]를 선택합니다.
  • 어떤 결제 수단을 사용할 지 묻는 페이지가 보인다면 신용카드를 추가하는 걸 선택하지 말고 페이지의 상단 우측에 있는 [Manage Accounts] 옵션을 선택합니다. 그러면 새로운 페이지가 뜨며 이전 신용카드 정보가 적혀있는 걸 보실 수 있습니다.
  • 업데이트할 신용카드를 찾아 [X] 버튼을 선택합니다.
  • 이제 [Add a card] 버튼을 사용하면 신용카드 정보를 업데이트할 수 있게 됩니다. 


계정 센터의 계정 관리 (https://accounts.eamythic.com)


새로운 계정은 어떻게 생성하고 제 계정엔 어떻게 접속하나요?

http://uo.com/Account-Login-Guide


제 EA 계정으로 계정 센터에 접속한 뒤엔 어떻게 제 계정을 관리할 수 있나요?

http://uo.com/account-management/


추가 고객지원 링크 및 비디오

http://uo.com/faq

https://www.youtube.com/watch?v=5G7ABl5wdyU

https://www.youtube.com/watch?v=S5qQwJ6rgI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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