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서진 방첩탑

2017.08.09 19:29


울티마 온라인의 2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저희는 새로운 콘텐츠 역사 이벤트인 부서진 방첩탑을 공개합니다.

부서진 방첩탑엔 혼자 또는 여럿이 즐길 수 있는 것들이 있습니다. 퀘스트에 도전하거나, 퍼즐을 풀거나, 새로운 지역을 탐험하며 울티마 온라인의 계속되는 이야기에 직접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게임 내 콘텐츠 및 이야기는 퍼블리쉬 98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UO.com에 새로운 소설을 올리게 될 것이며, 각 샤드는 이벤트 모더레이터에 따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됩니다.

부서진 방첩탑은 2017년 8월 16일 약 오전 11시부터 시작됩니다. 전체 샤드에 퍼블리쉬 98에 포함된 비공개 콘텐츠가 활성화되면 UO.com에 공개될 겁니다. 부서진 방첩탑 시나리오는 5개로 나뉘어지며, 5번째 파트가 활성화되기 전까진 이전 파트는 언제든 할 수 있습니다. (주: 반대로 말하면 5번째 파트가 활성화되면 더 이상 1~4번째 파트는 더 이상 할 수 없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 1번째 파트 - 2017년 8월 16일
  • 2번째 파트 - 2017년 8월 23일
  • 3번째 파트 - 2017년 8월 30일
  • 4번째 파트 - 2017년 9월 7일
  • 5번째 파트 - 2017년 9월 28일

본 페이지는 각 파트 일정에 따라 더 자세한 정보가 공개되면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본 페이지를 주목해주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1. Blog Icon
    [KOR]Avatar
  2. Blog Icon
    police

    마을의 포고꾼에게 퀘스트를 받고 난 이후 마을 포고꾼? 전령?에게 신문을 사서 읽으라는데,
    그뒤로 진행이 되질 않네요..

  3. 포고꾼 (Town Crier)로부터 퀘스트를 받으신 뒤에 포고꾼을 한 번 클릭해서 나오는 콘텍스트 메뉴에 보시면 마을 포고지를 구입할 수 있는 창이 뜹니다. 포고지를 구입하신 뒤에 두 번 클릭하시면 연계 퀘스트가 진행되는데, 신문 내용과 함께 퀘스트 관련 정보창을 보시면 대략적인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페이건 마법책을 얻기 전까진 퀘스트 지문으로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중간에 팁을 드리자면 생쥐 쉐리가 나오는 지점에선 오브젝트 핸들을 잘 활용하셔야 합니다. 작은데다 나무 바닥때문에 잘 안보임)

    페이건 마법책을 습득한 이후엔 퀘스트 거점인 미스란의 집에서 각 연구 일지를 확인하여 퀘스트를 추적해야 하는데 이 부분은 대단히 까다롭고 혼자 진행하긴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4. Blog Icon
    sidewon

    이젠아예 포고꾼한테 퀘두 안나와여, 어젠 폴리스님같은 현상에서 포고지구입두 안보엿고요,

  5. 아침에 올린 소식에 따르면 신규 퀘스트에 서버 충돌 문제가 야기되어 일시적으로 퀘스트 진행을 못하게 막아놓은 것 같습니다. 다른 아시아 샤드도 동일한 것 같고, 조만간 개발팀이 패치가 된 이후에 퀘스트 시스템을 재활성화시켜주면 다시 진행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http://www.ultimaonline.kr/619

    저녁 중에 확인했을 때엔 아직 적용이 안되어 있으니 내일 아침 아시아 샤드 정기 점검 시간 이후에 다시 한 번 진행해보시길 권장합니다.

  6. 금일 오전 확인 결과 마을 포고지 구매는 가능하나 도시 전령 (City Herald)를 통해 퀘스트를 받을 순 없는 걸로 확인됩니다. (아시아 샤드) 아마도 신규 콘텐츠는 개발팀이 직접 재활성화시켜야 하는 것으로 보이며, 미동부시각과 한국 시각과는 차이가 있기 때문에 저녁즈음에 재활성화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와 관련해 새로운 공지가 있으면 저녁 중에 확인하여 보겠습니다.

© 2013 Electronic Arts Inc. All Rights Reserved.
All trademarks are the property of their respective owners.
Theme by NeoEase. Designed by TYZEN.NET. Modified by EM Hanarin. Valid XHTML 1.1 and CSS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