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티마 온라인 소식지 16호

2017.04.28 09:53


새로운 소식지가 4월 25일에 발송되었는데 메일함에 묵혀져 있어서 해당 내용을 올립니다.


퍼블리쉬 97과 20주년 기념 파티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희는 퍼블리쉬 97을 더욱 더 멋지게 만드는데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많은 분들이 퍼블리쉬 97을 기대하고 있으며, 서둘러 업데이트되길 원한다는 걸 잘 알고 있습니다. 저흰 퍼블리쉬 97을 미동부시각으로 4월 27일에 전체 샤드에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저흰 이제 퍼블리쉬 98로 넘어가 작업을 시작했으며, 조만간 자세한 사항들을 여러분께 알려드릴 예정이니 관심을 갖고 지켜봐주시길 바랍니다.


뿐만 아니라 저희는 20주년 기념 파티를 기획하고 있습니다. 파티를 위한 케이크를 만들 괜찮은 제과점을 찾는게 쉽지만은 않네요. *웃음* 그리고 물론, 여러분 중에 無글루텐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한 컵케이크도 준비할 예정입니다.


행사 중에 먹을 바베큐도 시음을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좋아하시리라 생각합니다! 바베큐엔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등 여러 종류가 준비될 예정입니다. 채식주의자를 위한 식단도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현재까지 200명이 참석 예약을 해주셨고, 대기 명단에 50명 이상이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참석을 하지 못하는 상황이 생긴다면, 제게 메일을 보내주셔서 대기 명단에 있는 분들이 참석할 수 있도록 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파티에 참석하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여러분도 행사에 조금이나마 참여하실 수 있도록 저희는 테스트 센터 1에 복권석 (Raffle Stone)을 만들어 파티 참석자와 복권석에 응모한 분들 중 당첨되신 분들께 성을 드릴 수 있게 할 예정입니다. 네, 맞습니다! 이번 20주년 기념에선 6개의 성을 드릴 예정입니다! 테스트 센터 1에 있는 복권석에서 3명, 파티에서 3명을 추첨해 6명에게 성을 드립니다! 당첨되신 분들은 메일을 통해 어떤 샤드에 성을 짓고 싶은지 말씀하시면 됩니다. 향후 소식지에서 테스트 센터 1에 복권석이 설치될 때를 알려드릴테니, 그때 응모하시면 됩니다. 행운을 빕니다!


마지막으로 저희는 여러분이 보내주신 여러 개의 새로운 성 디자인을 받았습니다. 이 프로모션에 여러분이 갖는 기대가 커서 저희는 테스트 센터 1에 대형 집 디자인 목업을 제작할 수 있게 해주는 도구를 추가할 계획입니다. 향후 퍼블리쉬에서 관련 내용을 전달해드릴 예정이니 관심을 갖고 지켜봐주세요.


브리타니아에서 뵙겠습니다.


보니 "메사나" 암스트롱

울티마 온라인 프로듀서


퍼블리쉬 98을 앞두며


테스트 센터 1에서 동물 훈련과 새로운 동물 조련술을 테스트해주신 분들이 많아 정말 기쁩니다! 엔지니어인 블릭이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많은 피드백을 통해 이번 주 이후에 퍼블리쉬 97이 전체 샤드에 적용될 수 있도록 다듬고 있으며, 디자이너인 키로닉스는 퍼블리쉬 98 준비에 여념이 없습니다. 올해엔 20주년 기념 파티 외에도 할로윈과 가을을 준비해야 하는 기간이기도 하기에 이번 퍼블리쉬 98이 가장 바쁜 기간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이번 여름 후반에서 가을 초까지 저희는 20주년 기념 이벤트를 시작할 예정입니다. 아직 기획 단계에 머무르고 있지만 만남과 환영 행사를 통해서 여러분이 제안한 이벤트 관련 내용들은 모두 저희가 참고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 번 여러분은 브리타니아의 도시가 악의 무리로부터 공격당하며, 브리타니아를 두고 악의 무리와 고향을 지키기 위한 용맹한 전사들과의 웅장한 전투를 체험하실 수 있게 될 겁니다. 이번 이벤트에서 저희의 목표는 지나치게 시간 소모적이지 않으면서도 새로운 경험을 체험할 수 있게 하는 것입니다. 또 이에 관련해 단일 및 그룹 활동에 대한 다양한 메커니즘을 구상하고 있습니다.


이벤트가 거의 끝나갈 무렵인 가을즈음엔 게임계 역사적 기록을 기념하고 모든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20주년 기념 보상을 준비할 예정입니다! 할로윈엔 다시금 뼈 수집과 같은 옛날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컨텐츠를 재활성화시키고, 새로운 사탕 주면 안잡아먹지 전리품이라던지, 새로운 스타일의 뼈 아이템들과 할로윈의 보물을 추가하고, 사냥달인의 도전을 위한 새로운 트로피와 새로운 뿔 만찬 아이템도 추가됩니다.


이번 여름 저희는 분주히 작업을 할 예정이니 새로운 소식지와 UO.com에 업데이트를 놓치지 마세요!


질문과 답변


1. 수정 차원문에 에오돈 계곡 같은 다른 지역을 추가해줄 수 있나요?


네, 저희는 이번 할로윈의 보물 이벤트에서 이런 보상 아이템을 추가할 예정입니다.


2. 새로운 울티마 온라인 테마 월페이퍼를 볼 수 있을까요?


네, 저희는 UO.com에 다운로드 가능한 새로운 월페이퍼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3. 추가 복장에 대한 이야기는 없나요?


네, 저희는 향후 컨텐츠에 추가 복장을 보상으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4. 검은 씨앗이나 하얀 씨앗을 획득할 수 있는 방법을 추가해줄 수 있나요?


원예를 통해 얻을 수 있는 희귀한 변종 씨앗이므로 이를 변경할 계획은 아직 없습니다.


5. 악덕 대 미덕 보상을 좀 더 추가해줄 수 없나요?


저희는 현재 악덕 대 미덕 시스템을 진보시킬 초기 구상 단계에 있습니다. 저희의 악덕 대 미덕 시스템을 처음 도입할 때의 목표는 이전 당파 시스템과 충돌하는 부분에 대한 문제를 수정하고, 저희가 이후 설계를 용이하게 하도록 기반을 닦는 것이었습니다. 저흰 그러한 기반으로 그동안 받아왔던 피드백과 저희가 기획하는 새로운 컨텐츠를 추가할 수 있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6. 피드백을 제공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인가요?


좋은 질문입니다! 피드백을 메일로 보내실 수도 있고, 2주마다 한 번씩 있는 개발팀 만남과 환영 행사에 참석하셔서 직접 물어보거나, 제안을 해주실 수도 있습니다. 만남과 환영 행사는 UO.com에 매달 공지되며, 게임 내 도시 포고꾼을 통해 확인하실 수도 있습니다. 또 테스트 기간에 테스트 센터 1에 오시면 종종 개발팀을 직접 만나실 수도 있으니 잊지마세요!


고객지원 서비스


1. 만약 여러분이 1년 이상 전에 고객지원팀에 의해 계정이 정지되었다면, 저희는 여러분의 계정 정지 사안을 검토하여 다시 사용하실 수 있도록 해드리려고 합니다. 이곳에 메일을 보내주셔서 고객지원팀에게 계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내주시면 계정을 검토하여 정지 상태를 풀어드리겠습니다.


2. 오리진 스토어에서 구입한 모든 소버린 주화는 계정 관리 페이지에서 입력하셔야 합니다. 게임 내에선 아무리 입력하셔도 소버린 주화를 얻으실 수 없습니다.


3. 다시 한 번 강조하지만, 계정을 다시 열고자 하시는 분은 이곳으로 계정에 대한 모든 정보를 보내주시는 걸 잊지 마세요. 저희가 계정 기록을 확인해야만 계정을 풀어드릴 수 있을 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설정하신 비밀 질문과 답변 (Secret Word)를 확인하실 수 없다면, 힌트를 달라고 하세요. 저희가 여러분의 계정 소유권을 빠르게 확인할 수록 여러분의 계정도 빠르게 다시 열릴 수 있습니다. (중대한 위배 사안 제외)


4. 오리진 스토어에서 코드를 받지 못하신 분은 이곳을 통해 해당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5. 만약 여러분 중 게임 내 질문이나 문제가 있으시면, 게임 내에서 게임 마스터를 호출하거나 이메일로 내용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6. 게임 내 컨텐츠 관련 피드백은 이곳으로 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7. 오리진 스토어의 주문, 코드, 그리고 제 3 판매처에 관련한 내용:


최근 일부 플레이어분들이 인지하셨듯이 오리진 스토어에서 구입하신 코드가 예상한 시간보다 늦게 도착하거나 가끔 제 시간에 도착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여러분들은 대개 주문에 뭔가 문제가 생긴 건 아닐까 걱정하시곤 합니다. 오리진 스토어는 모든 거래에서 사기를 방지하기 위해 안전 장치를 두고 있으며, 안전 장치의 검토 과정은 최대 72시간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저희 지불 담당 부서는 이 안전 장치의 검토 과정을 인위적으로 조정할 수 없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오리진 스토어에서 상품을 구매하셨을 때, 질문이나 우려하는 부분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다음의 링크를 통해서 고객지원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http://help.ea.com/en/contact-us/new/


상품(Product)을 선택하신 뒤, 오리진(Origin)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다음엔 플랫폼(Platform)을 선택하시고 주제에 "주문(Orders)"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고객지원팀과 이야기를 나누시기 전에 자세한 내용을 적는 칸에 내용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또 오리진 스토어만이 공식적인 울티마 온라인의 코드 공급처라는 사실을 명심해주세요. 제 3 판매처에서 구입하시는 코드들의 유효성은 불확실합니다. (그것이 설령 친구, 게임 내에서 마주치는 사람들, 또는 그 외 커뮤니티에서 권장되는 사이트더라도) 뿐만 아니라, 코드가 정상적으로 당시엔 입력이 되었더라도 후에 어떤 사기에 연루되어 있거나, 복사되거나, 그 외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라면 언제든지 사용이 중지되거나 회수될 수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게임 타임, 캐릭터 슬롯, 확장팩 컨텐츠, 소버린 주화, 게임 내 아이템 등등을 상실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오리진 스토어에서 구입하신 코드 외에 다른 구입처에서 구입하신 코드는 보증하지 않으며, 도움을 드릴 수도 없습니다. 따라서 이와 같은 제 3 판매처에서 코드를 구입하신다면, 이와 같은 주의 사항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문제


비밀번호를 초기화하려면 우선 어떤 계정의 비밀번호를 초기화할 지 이해하셔야 합니다. 울티마 온라인은 여러 개의 계정이 사용됩니다. EA 계정, 미씩 마스터 계정, 그리고 게임 계정이 모두 개별적인 비밀번호를 사용합니다.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계정에 관련된 정보는 https://accounts.eamythic.com에서 초기화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브로드소드 온라인 게임즈의 고객지원팀은 EA 계정에 관련된 문제 및 비밀번호에 대해선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 이런 경우, 다음과 같이 하시길 바랍니다.



신용카드 업데이트


신용 카드 정보를 업데이트하려면 다음과 같이 하시기 바랍니다.


  • 계정 센터에 접속하고 EA 계정으로 접속합니다.
  • [Subscriptions] 탭을 선택합니다.
  • 신용 카드 정보를 업데이트할 계정을 찾습니다.
  • [Subscribe] 버튼을 선택합니다.
  • 결제 주기인 [Billing Cycle]을 선택하고 [Continue]를 선택합니다.
  • 어떤 결제 수단을 사용할 지 묻는 페이지가 보인다면 신용카드를 추가하는 걸 선택하지 말고 페이지의 상단 우측에 있는 [Manage Accounts] 옵션을 선택합니다. 그러면 새로운 페이지가 뜨며 이전 신용카드 정보가 적혀있는 걸 보실 수 있습니다.
  • 업데이트할 신용카드를 찾아 [X] 버튼을 선택합니다.
  • 이제 [Add a card] 버튼을 사용하면 신용카드 정보를 업데이트할 수 있게 됩니다. 


계정 센터의 계정 관리 (https://accounts.eamythic.com)


새로운 계정은 어떻게 생성하고 제 계정엔 어떻게 접속하나요?

http://uo.com/Account-Login-Guide


제 EA 계정으로 계정 센터에 접속한 뒤엔 어떻게 제 계정을 관리할 수 있나요?

http://uo.com/account-management/


추가 고객지원 링크 및 비디오

http://uo.com/faq

https://www.youtube.com/watch?v=5G7ABl5wdyU

https://www.youtube.com/watch?v=S5qQwJ6rgI8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 2013 Electronic Arts Inc. All Rights Reserved.
All trademarks are the property of their respective owners.
Theme by NeoEase. Designed by TYZEN.NET. Modified by EM Hanarin. Valid XHTML 1.1 and CSS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