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티마 온라인 소식지 15호

2017.03.17 23:48


금일 자로 새로운 소식지가 발송되어 해당 내용을 올립니다.




퍼블리쉬 97 & 20주년 기념 파티


안녕하세요, 여러분.


우선적으로 저는 많은 분들이 20주년 기념 파티에 참석할 의사를 보여주신 데에 감사를 드립니다! 벌써 150명이 20주년 기념 파티에 참석할 의향을 저희에게 보내주셨습니다. 만약 참석할 의향이 있으시다면 서둘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지금 현재 최대 180명까지 수용할 수 있으니 자리가 많이 남지 않았습니다.


20주년 파티에 관련된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테스트 센터 1에 처음으로 퍼블리쉬 97이 업데이트 됩니다. 한 번 확인해보세요! 이번 첫 번째 퍼블리쉬 97은 새로운 동물 조련술에 관련된 내용입니다. 퍼블리쉬 패치 노트를 확인해보시고 테스트 센터 1을 방문해보세요!


이번 달 개발팀 만남과 환영 행사는 야마토 샤드와 오리진 샤드이며, 두 샤드 모두 3월 20일로 날짜는 동일하나 야마토 샤드는 미동부시각으로 오전 9시, 오리진 샤드는 미동부시각으로 오후 9시에 예정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의 질문이나 제안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여러분들은 아마도 퍼블리쉬 97 이후에 저희가 뭘 예정하고 있는지 궁금하실 겁니다. 저희는 20주년 기념 이벤트, 할로윈, 기념 보상 등이 포함된 퍼블리쉬 98을 기획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내용에 대해선 소식지에 담아 발송될 예정이므로 소식지를 꼭 구독해주세요!


20주년 기념에 관련해 저희가 선보일 새로운 아이템 중 하나를 짧막하게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귀금속 상자입니다! 이건 아마도 여러분이 오랫동안 기다리던 아이템일 겁니다.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울티마 온라인 역사에 획기적인 20주년 기념 파티에 대해서도 여러 즐거운 소식을 기대해주시길 바랍니다!


브리타니아에서 뵙겠습니다.


보니 "메사나" 암스트롱

프로듀서


새로운 애완동물


저희 아트 팀은 퍼블리쉬 97에 새로운 동물을 추가하기 위해 고군분투했습니다. 왜냐하면 퍼블리쉬 97은 동물 조련술에 관련된 패치이기 때문이죠. 여기 테스트 센터 1에 수 주 내로 선보일 새로운 동물에 대한 사진을 살짝 보여드리죠!



질문과 답변


1. 만약 코드가 잘못되었다고 뜨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저희는 최근 많은 코드가 잘못되었다고 하는 걸 봤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오리진 스토어에서 구입하신 코드가 아니라 제 3자로부터 구입하신 경우라면, 높은 확률로 올바르지 않은 가짜 코드를 구입하신 걸로 추정됩니다. 오리진 스토어에서 구입하신 코드는 울티마 온라인 고객지원팀에서 도움을 드릴 수 있으나, 제 3자로부터 구입하신 코드는 고객지원을 받을 수 없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 아직도 성 디자인을 받고 있나요?


네, 그렇습니다. 여러분이 원하는 디자인을 종이에 그리셔서 보내주셔도 되고, 그림판으로 이어붙이거나 다른 방법으로 제안을 보내주셔도 괜찮습니다.


3. 시즈 샤드에 있는 플레이어가 서리나무와 기타 다른 자원이 상선에 추가되면 어떻겠냐고 제안을 하더군요


저희가 해당 시스템을 개선할 때에 배와 관련된 내용을 다시 검토하게 될 겁니다.


고객지원 서비스


1. 만약 여러분이 1년 이상 전에 고객지원팀에 의해 계정이 정지되었다면, 저희는 여러분의 계정 정지 사안을 검토하여 다시 사용하실 수 있도록 해드리려고 합니다. 이곳에 메일을 보내주셔서 고객지원팀에게 계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내주시면 계정을 검토하여 정지 상태를 풀어드리겠습니다.


2. 오리진 스토어에서 구입한 모든 소버린 주화는 계정 관리 페이지에서 입력하셔야 합니다. 게임 내에선 아무리 입력하셔도 소버린 주화를 얻으실 수 없습니다.


3. 다시 한 번 강조하지만, 계정을 다시 열고자 하시는 분은 이곳으로 계정에 대한 모든 정보를 보내주시는 걸 잊지 마세요. 저희가 계정 기록을 확인해야만 계정을 풀어드릴 수 있을 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설정하신 비밀 질문과 답변 (Secret Word)를 확인하실 수 없다면, 힌트를 달라고 하세요. 저희가 여러분의 계정 소유권을 빠르게 확인할 수록 여러분의 계정도 빠르게 다시 열릴 수 있습니다. (중대한 위배 사안 제외)


4. 오리진 스토어에서 코드를 받지 못하신 분은 이곳을 통해 해당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5. 만약 여러분 중 게임 내 질문이나 문제가 있으시면, 게임 내에서 게임 마스터를 호출하거나 이메일로 내용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6. 게임 내 컨텐츠 관련 피드백은 이곳으로 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7. 오리진 스토어의 주문, 코드, 그리고 제 3 판매처에 관련한 내용:


최근 일부 플레이어분들이 인지하셨듯이 오리진 스토어에서 구입하신 코드가 예상한 시간보다 늦게 도착하거나 가끔 제 시간에 도착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여러분들은 대개 주문에 뭔가 문제가 생긴 건 아닐까 걱정하시곤 합니다. 오리진 스토어는 모든 거래에서 사기를 방지하기 위해 안전 장치를 두고 있으며, 안전 장치의 검토 과정은 최대 72시간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저희 지불 담당 부서는 이 안전 장치의 검토 과정을 인위적으로 조정할 수 없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오리진 스토어에서 상품을 구매하셨을 때, 질문이나 우려하는 부분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다음의 링크를 통해서 고객지원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http://help.ea.com/en/contact-us/new/


상품(Product)을 선택하신 뒤, 오리진(Origin)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다음엔 플랫폼(Platform)을 선택하시고 주제에 "주문(Orders)"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고객지원팀과 이야기를 나누시기 전에 자세한 내용을 적는 칸에 내용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또 오리진 스토어만이 공식적인 울티마 온라인의 코드 공급처라는 사실을 명심해주세요. 제 3 판매처에서 구입하시는 코드들의 유효성은 불확실합니다. (그것이 설령 친구, 게임 내에서 마주치는 사람들, 또는 그 외 커뮤니티에서 권장되는 사이트더라도) 뿐만 아니라, 코드가 정상적으로 당시엔 입력이 되었더라도 후에 어떤 사기에 연루되어 있거나, 복사되거나, 그 외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라면 언제든지 사용이 중지되거나 회수될 수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게임 타임, 캐릭터 슬롯, 확장팩 컨텐츠, 소버린 주화, 게임 내 아이템 등등을 상실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오리진 스토어에서 구입하신 코드 외에 다른 구입처에서 구입하신 코드는 보증하지 않으며, 도움을 드릴 수도 없습니다. 따라서 이와 같은 제 3 판매처에서 코드를 구입하신다면, 이와 같은 주의 사항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문제


비밀번호를 초기화하려면 우선 어떤 계정의 비밀번호를 초기화할 지 이해하셔야 합니다. 울티마 온라인은 여러 개의 계정이 사용됩니다. EA 계정, 미씩 마스터 계정, 그리고 게임 계정이 모두 개별적인 비밀번호를 사용합니다.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계정에 관련된 정보는 https://accounts.eamythic.com에서 초기화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브로드소드 온라인 게임즈의 고객지원팀은 EA 계정에 관련된 문제 및 비밀번호에 대해선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 이런 경우, 다음과 같이 하시길 바랍니다.



신용카드 업데이트


신용 카드 정보를 업데이트하려면 다음과 같이 하시기 바랍니다.


  • 계정 센터에 접속하고 EA 계정으로 접속합니다.
  • [Subscriptions] 탭을 선택합니다.
  • 신용 카드 정보를 업데이트할 계정을 찾습니다.
  • [Subscribe] 버튼을 선택합니다.
  • 결제 주기인 [Billing Cycle]을 선택하고 [Continue]를 선택합니다.
  • 어떤 결제 수단을 사용할 지 묻는 페이지가 보인다면 신용카드를 추가하는 걸 선택하지 말고 페이지의 상단 우측에 있는 [Manage Accounts] 옵션을 선택합니다. 그러면 새로운 페이지가 뜨며 이전 신용카드 정보가 적혀있는 걸 보실 수 있습니다.
  • 업데이트할 신용카드를 찾아 [X] 버튼을 선택합니다.
  • 이제 [Add a card] 버튼을 사용하면 신용카드 정보를 업데이트할 수 있게 됩니다. 


계정 센터의 계정 관리 (https://accounts.eamythic.com)


새로운 계정은 어떻게 생성하고 제 계정엔 어떻게 접속하나요?

http://uo.com/Account-Login-Guide


제 EA 계정으로 계정 센터에 접속한 뒤엔 어떻게 제 계정을 관리할 수 있나요?

http://uo.com/account-management/


추가 고객지원 링크 및 비디오

http://uo.com/faq

https://www.youtube.com/watch?v=5G7ABl5wdyU

https://www.youtube.com/watch?v=S5qQwJ6rgI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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