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센터 1에서 전투 변경 사항 테스트 시작

2016.12.02 11:22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희는 플레이어들로부터 받은 피드백을 종합하여 테스트 센터 1에서 일부 전투 변경 사항들을 테스트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들은 테스트 센터 1에서 현재 적용된 상태입니다. 그러나 현재 변경 사항들은 충분한 테스트 시간을 갖고 검증이 되기 전까진 전체 샤드에 적용되지 않을 겁니다. 저희는 여러분들이 시간을 할애하여 테스트 센터 1에서 체험을 하며 다양한 피드백을 제공해주시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경점은 다음과 같으며, 피드백은 이곳을 통해 보내실 수 있습니다.


브리타니아에서 뵙겠습니다.

울티마 온라인 팀


테스트 센터 1 전투 변경 사항


이동 사격 업데이트


  • 마나 소모가 20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 공격 성공률 감소가 증가했습니다.
  • 이동 사격은 이제 화살통이나 무기 축복을 포함한 다른 피해 수정에 관계없이 항상 물리 피해로 적용됩니다.


특수 기술 업데이트


  • 특수 기술을 사용하는데 전술이 더 이상 필요하지 않게 됩니다.
  • 그러나 특수 기술을 사용할 때 마나 소모 효과를 적용받으려면 여전히 70의 전술이 필요합니다.


신비술 업데이트


  • 우박 폭풍 피해가 연쇄 번개가 피해를 주는 방식과 비슷하게 적용됩니다.
  • 수면을 사용할 때 기본 지속 시간 2초가 제대로 적용이 안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주문 역병 시전 시 주문 피해 증가와 같은 속성을 기반으로 주문 피해 계산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고 주문이 적용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주문 역병 사용 시 마법 저항력 계산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고 주문이 적용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기타 변경 사항


  • 연금술이 집중 기술 제약 목록 (여러 주문 기술을 갖고 있을 경우 주문 피해 증가 최대치가 한 가지에만 적용)에 추가되었습니다.
  • 위협 저지가 몬스터를 대상으로 적용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원거리 무기의 경우 위협 저지의 기력 소모가 25에서 35로 증가했습니다.
  • 최대 저항 디버프에 저주와 시체 가죽이 중첩되지 않게 됩니다. 각 주문에서 가장 높은 디버프 수치가 적용됩니다.
  • 강령술사가 대상의 최대 저항력을 디버프시키기 위해 시체 가죽을 사용 시 집중 기술 제약에 영향을 받지 않으나, 여전히 실제 기술치를 기반으로 최대 저항력 디버프를 부여합니다.


: PvP에 관련한 부분은 모르는 부분이 많으므로 잘못된 부분이 있다면 답글로 달아주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1. Blog Icon

    비밀댓글입니다

  2. 안녕하세요. 사정을 들으니 대단히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아마도 Secret Words에 대한 질문과 답을 물어본 듯 싶은데, 메일을 통해서 한 번 정확히 기억나진 않아 힌트를 준다면 알 수 있을 것 같다고 하시는 방법밖에 없을 거 같습니다.

    그 외에 계정 소유권을 입증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동안 결제하셨던 분실하신 카드 번호를 아직 알고 계신다면 그걸 적어서 보내시거나 혹은 게임 타임이든, 확장팩이든 시리얼 번호를 알고 계시다면 그걸 적어서 보내시면 소유주 외엔 알기 어려운 계정 지불 정보이므로 계정을 되찾는데 도움이 될 겁니다.

    그러나 지금 현 상황에선 제가 드릴 수 있는 도움보다 support@ultimaonline.com을 통해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방안을 문의해보시는게 가장 빠를 거 같습니다.

    부디 좋은 소식을 얻으실 수 있길 기도하겠습니다.

  3. Blog Icon
    russia

    안녕하세요 하나린님

    이번에 시작된 이벤트에 관해서, 도움이 필요할 듯 하여 글 남깁니다.
    엘프에게 대량디드를 아무리 줘도 크리스마스 트리가 안 생깁니다. (발해)
    너무 가치가 적어서 그런 건지, 뭔가 문제가 있는 건지
    가능하시면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4. 안녕하세요. 말씀하신 문제의 경우에는 다른 샤드에서도 조금 논란이 있는 상황입니다. 기준이 상당히 높고, 대량 주문서의 가치에 따라서 크리스마스 나무가 성장하는 속도와 선물을 받을 수 있는 확률에도 영향을 끼치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이에 관련하여 한 가지 글타래를 번역하여 올렸습니다. 참고가 되셨으면 합니다.

© 2013 Electronic Arts Inc. All Rights Reserved.
All trademarks are the property of their respective owners.
Theme by NeoEase. Designed by TYZEN.NET. Modified by EM Hanarin. Valid XHTML 1.1 and CSS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