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리쉬 89.1 - 업데이트

2015.04.03 09:11




미동부시각으로 2015년 4월 2일 오후 5시 3분: 클래식 클라이언트 패치 문제가 해결


안녕하세요.


오늘 저희는 새로운 필수 패치를 업데이트했습니다. 접속 및 새로운 아트를 보기 위해서 클라이언트 패치를 필히 해주시기 바랍니다. 토요일, 즉, 2015년 4월 4일 오전 00시까지 (미동부시각 - 한국은 4월 5일 오후 2시경) 여러분은 브리튼 어딘가에서 두 가지의 새 화분 식물 중 하나를 받으실 수 있는 예쁜 분홍 다람쥐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받으실 수 있는 건 두 가지의 희귀한 색상과 16가지의 기타 색상 중 하나입니다.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랍니다.


다음의 몇 가지 버그 수정 사항입니다.


  • 챔피온 생성 지역에서 금화를 주울 때 집 IDOC 루팅 규칙 (물품을 너무 빠르게 줍는걸 방지하기 위해 루팅 지연시간이 반영되던)이 적용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IDOC가 정확히 5, 10, 15시간에 무너지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집이 IDOC가 되더라도 다시 계정을 활성화할 경우 소유권을 되찾을 수 있고, 붕괴를 막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집이 무너지기 최소한 2시간 전에 계정을 활성화해야 하며, 이미 무너진 경우엔 조치를 취해드릴 수 없습니다.
  • 헤이븐으로 순간이동하는데 관련된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EC에서 컨테이너가 125개 이상의 물품을 지니고 있을 경우, 은행 상자가 아닌 이상 기본적으로 목록 형태로 표시됩니다.


즐거운 부활절 되세요.

울티마 온라인 팀






EM Hanarin

지금까지 대략 7,500 텍스트들이 새 퍼블리쉬에 반영되었습니다. 그런데 퍼블리쉬 업데이트에 대한 이야기를 일절 듣지 못해서 어디까지 적용되었는지 잘 모르지만, 오전 중에 확인해보니 어제 작업한 내용이 반영되어 있는 걸로 보아서 최신 버전의 작업물이 맞는걸로 보입니다.


그런데 문제는 어제 새벽에 일부 용어가 서로 상이한 부분이 있어서 통합 작업을 아주 살짝만 수정하다가 너무 시간이 늦어 오늘 저녁에 손보려고 했는데...끄앙


그래서 지금까지의 내용은 대채적으로 이전 한글화 내용을 최대한 많이 따라잡은 내용이고, 많은 퀘스트 내용과 시스템 메세지 등이 번역되었습니다. 현재 아주 간략하게 (시간이 없어서) 말씀드리자면 현재 일부 용어들이 혼용될 수 있습니다.


예) 잉곳 -> 주괴 / 프로스트우드 -> 서리나무 / Damage Eater -> 피해 포식자 등


그리고 이전에 작업하던 것처럼 하나의 내용을 두고 번역해서 완성시키는 것과는 달리 새 번역 툴에서는 여러 분류로 세분화되어 있고, 이리저리 오가면서 번역을 하게 되어 있어서 동일한 내용인데 번역이 된 것과 안된 것이 같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개인 상점 검색 및 충성도 메뉴 등)


만약 번역된 내용 중 문제가 있거나, 또는 수정이 필요한 것이나 피드백을 하고자 하시는게 있다면 언제든 본 글을 통해 내용을 남겨주시면 확인 후 고치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제가 검색 및 색인할 수 있도록, 구체적인 내용을 말씀해주시면 대단히 큰 도움이 됩니다.


텍스트: (정확한 문장 또는 단어를 써주세요)

발견한 곳: (어디서 발견하셨는지, 어떤 경우에 나타나는 메세지인지 등)

번역 건의: (본인이 생각하는 것이 있을 경우)


감사합니다.

  1. 수고하셨습니다.^^

  2. Blog Icon
    주시자

    돈줍는게 패치됐군요. 다행입니다.

  3. Blog Icon
    만년뉴비_더존

    이번패치로 무기임뷰시 암스지엠으로 붙은 피증 40 보너스가 프로퍼티 40만 먹던게 80으로 바뀐거 같은데 정상패치인가요? 미스패치인가요?

  4. 해당 내용을 확인해보았는데 퍼블리쉬 89도 89.1도 마법 부여 (Imbuing)에 관련된 내용은 없었습니다. 따로 잠수함 패치가 아닌 이상은 변동될 일은 없다고 봅니다만, 이에 관련된 포스트를 스트래틱스에서도 잠깐 훑어보았지만 별다른 언급은 못본거 같습니다.

  5. Blog Icon
    프링글스

    원래 피증40은 프로퍼티80이 맞는데 프로퍼티 40만 먹던게 버그였던게 아닐까 싶네요

© 2013 Electronic Arts Inc. All Rights Reserved.
All trademarks are the property of their respective owners.
Theme by NeoEase. Designed by TYZEN.NET. Modified by EM Hanarin. Valid XHTML 1.1 and CSS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