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만남과 환영

2012.11.11 23:19



안녕하세요. EM 하나린입니다.

첫 번째 만남과 환영 (Meet & Greet)가 있은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저는 여러분들이 처한 상황과 어떤 이벤트에 관심이 더 많은지, 현재 샤드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있는지, 여러분이 원하는 것이 무엇이 있는지 등등, 지난 번에 말하지 못했던 많은 것들을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저는 한국 샤드가 다소 열악한 상황에 처해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어떤 개선 사항이나 이벤트에 대한 방향성 등에 대해 많은 것을 궁금해하리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여러분들을 평가하거나, 여러분이 규칙을 잘 지키는지 감시하는 사람이 아닙니다. 저는 여러분들이 이 샤드에서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조력자입니다.

하지만 설령 그렇다 하더라도 여러분이 어떠한 말도 하지 않는다면 저는 여러분이 무엇을 원하는지, 어떤 것을 좋아하는지, 어떤 것을 싫어하는지 알 수 없습니다. 저는 초능력자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원하는 것을 최대한 충족할 수 있도록 저는 항상 귀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오직 여러분이 할 일은 목소리를 높이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목소리를 내는 만큼, 여러분은 대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저를 비롯한 저희 팀은 여러분이 원하는 바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하고 있습니다. 설령 그것이 성취되지 못하는 문제라고 하더라도 저희는 많은 생각과 고려를 하여 그것이 실현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런 노력을 한다고 하더라도 여러분이 목소리를 내지 않는다면 첫 단추부터 꿰멜 수 없게 되는 것입니다. 그렇기에 저는 정기적으로 여러분과 이런 ‘만남과 환영’ 행사를 통해서 여러분의 이야기를 듣고, 같이 조율해나갈 수 있는 자리를 만들 것입니다.

여러분께 부탁드리건데, 이 자리에 참여하셔서 대화의 장을 만들어주시길 바랍니다.

일시 : 2012년 11월 16일 금요일 오후 10시

장소 : EM 홀 (브리튼 서쪽 은행에 있는 게이트를 이용해주세요!)

금주의 주제

이벤트 모더레이터 소개

한국 샤드의 이벤트 방향

한국 샤드의 의사소통 개선 방법

한국 샤드의 보상 홀

그 외 간단한 QnA

여러분과 이 날 만나길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신고

© 2013 Electronic Arts Inc. All Rights Reserved.
All trademarks are the property of their respective owners.
Theme by NeoEase. Designed by TYZEN.NET. Modified by EM Hanarin. Valid XHTML 1.1 and CSS 3.